본문 바로가기
이것저것

타이레놀의 유통 기한

by J의 기록일지 2022. 3. 22.

타이레놀의 유통 기한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이 자료를 읽으면 타이레놀의 유통 기한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. 타이레놀의 유통 기한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. 이제 아래쪽에서 타이레놀의 유통 기한을 알아보도록 합시다.

 

두통이 마침내 무시할 수 없게 되는 드문 경우 에만 타이레놀 을 찾는 사람이라면 (실제로 병을 찾은 후) 알약의 유통기한이 만료된 지 1년 또는 3년이 지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.

 

FDA 테스트 프로그램의 전 책임자인 프란시스 플래허티는 "제조업체가 지정하는 만료 날짜는 일반적으로 약물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없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 그녀는 또한 제약 회사가 과학적 사실을 따르는 것보다 만료 날짜를 통해 이익을 얻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제안하면서 "10년 동안 제품을 진열하는 것은 수익성이 없습니다. 그들은 회전율을 원합니다"라고 덧붙였습니다. 이는 문제에 대한 냉소적인 견해일 수 있지만 많은 의약품의 사용 기한을 연장하면 소비자의 주요 비용 절감 효과와 의약품 제조업체의 매출 감소가 발생한다는 점은 의심의 여지가 없습니다.

타이레놀의 경우 의사는 일반적으로 병을 연 후 4~5년 이내에 약물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.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도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또한, 정제 또는 캡슐 형태의 타이레놀은 유통기한까지 사용해야 하는 액상 제제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타이레놀의 유통 기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.

댓글